다음 map api 다운로드

모듈 수준 빌드. gradle 파일의 종속성 섹션에서 다음 행을 삭제 합니다. 폴리곤은 닫힌 루프 내의 영역을 정의 합니다. 폴리선 객체와 마찬가지로 폴리곤 객체는 순서가 지정 된 일련의 점으로 구성 됩니다. V3 폴리곤 클래스는 v2 GPolygon 클래스와 거의 동일 하지만, 루프를 닫기 위해 경로의 끝에서 시작 정점을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주목할 만한 예외가 있습니다. V3 API는 마지막 좌표를 첫 번째 좌표에 다시 연결 하는 스트로크를 그려서 모든 다각형을 자동으로 닫습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버뮤다 삼각형을 나타내는 다각형을 만듭니다. 카피 톨 커피 샘플은 앱 > 게임 서비스 Sdk의 일부입니다. 샘플을 가져오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지도 자바 스크립트 API의 v3에 v2에서 마이그레이션에 관련 된 주요 포인트의 일부에 대 한 맛을 얻었다. 알아야 할 수 있는 자세한 정보가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사례에 대 한 마이그레이션 지침을 포함 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리소스가 있습니다.

V3에서 스트리트 뷰는 기본적으로 사용 됩니다. 지도는 스트리트 뷰 페그 맨 컨트롤과 함께 표시 되며, API는 지도 div를 다시 사용 하 여 스트리트 뷰 파노라마를 표시 합니다. 다음 코드는 스트리트 뷰 파노라마를 별도의 div로 분리 하 여 v2 동작을 에뮬레이션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다음 샘플에서는 KML 파일을 로드 하는 방법을 비교 합니다. 폴리선은 Latseries 배열과 정렬 된 시퀀스에서 해당 위치를 연결 하는 일련의 선분으로 구성 됩니다. V3에서 폴리선 객체를 작성 하 고 표시 하는 것은 v2에서 GPolyline 객체를 사용 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다음 샘플은 취리히에서 시드니까지 반투명의 3 픽셀 폭의 측 지 선 폴리선을 그립니다. 폴리선 및 폴리곤은 사용자가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 조각은 동일 합니다. Maps v2 API는 FireOS 4.5 이상을 실행 하는 다음 장치에서 지원 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인터페이스 요구 사항을 준수 하는 홈 Ontrol 클래스 구현이 제공 됩니다 (사용자 지정 컨트롤 설명서 참조).

세부 정보), 다음 코드 예제는 맵에 사용자 지정 컨트롤을 추가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다음 코드는 위의 샘플에서 컨트롤을 재배치 합니다. Google 지도 서비스에 대 한 node.js 클라이언트는 다음 Google 지도 Api에 대 한 node.js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입니다: 다음 코드는 텍스트 주소를 가져와서 지 오 코딩 하는 첫 번째 결과를 보여 줍니다. 앱 > 게임 서비스 Sdk를 다운로드 하 고 파일을 추출 합니다. 이 경우 샘플은 앱-SDK에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이 예제가 제공 됩니다. 참고: 요금제의 기능에 대 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보유 하려면 프리미엄 고객은 프리미엄 계정과 연결 된 프로젝트를 사용 해야 합니다. 라이선스를 구입 했을 때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프리미엄 자산의 이름을 받았습니다: gme-[번호] (유형)